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후 2루타 MLB 1위/ 오타니 투수 복귀

by 매니아백 2025. 4. 13.
오늘의 MLB 핫경기 - 이정후·오타니

⚾ 오늘의 MLB 핫경기 - 이정후 1위, 오타니 근황

💥 이정후, 메이저리그 2루타 단독 1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오늘 경기에서 2루타를 추가하며 메이저리그 전체 2루타 부문 단독 1위에 올랐다.
데뷔 시즌 초반부터 안정적인 콘택트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중심 타선과 완벽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
KBO 시절을 연상케 하는 정교한 타격이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고 있다. 팀은 양키스에게 4:8로 패하며 연승이 끝났고 내일 러버게임에 나선다.

🌀 오타니, 불펜 세션 소화... 경기선 대패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는 경기 시작 전 불펜 세션을 소화하며 투수 복귀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30개 이상의 투구를 하며 포심과 스플리터 같은 변화구를 점검했고, 구단 관계자들과 트레이너들이 곁에서 컨디션을 체크했다.
하지만 정작 경기에서는 다저스가 시카고 컵스에게 16:0으로 완패하며 굴욕적인 하루를 보냈다.
오타니는 이날 타석에서 3타수 1안타를 기록했고, IL에 있던 프리먼이 복귀해 안타를 신고했다. 이 날 사사키는 5이닝을 4피안타 3K 1실점으로 잘 막으며 지난 3경기의 불안전한 피칭에서 벗어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사키에 이어 등판한 캐스패리우스가 1.2이닝 6실점으로 부진하면서 다저스는 대패를 당했다.

⚾ 샌디에이고, 시즌 다섯 번째 셧아웃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콜로라도 로키스를 상대로 2-0 셧아웃 승리를 거뒀다.
시즌 15경기 중 다섯 번째 무실점 승리로, 이는 2015년 오클랜드 이후 처음 있는 기록이다.
홈경기 9전 전승을 이어가며, 시즌 성적은 12승 3패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다.

KBO 출신 카일 하트, 완벽 반전

선발 카일 하트는 6이닝 1피안타 무실점 4탈삼진으로 눈부신 피칭을 선보였다.
그는 과거 NC 다이노스 소속으로 KBO 리그에서 뛰었던 투수다.
지난 등판에서는 제구 난조로 1회도 채우지 못했지만, 오늘은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시즌 2승을 수확했다.
“가족과 친구들이 먼 길을 왔는데 지난 경기는 속상했다. 오늘은 제대로 보답했다”고 말했다.

🧊 불펜은 여전히 철벽

파드리스 불펜진은 7~9회를 각각 에스트라다, 아담, 수아레즈가 책임지며 무실점을 기록했다.
올 시즌 불펜 ERA는 1.51로 메이저리그 전체 1위이며, 리드를 허용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수아레즈는 오늘 경기에서 위기를 맞았지만, 타티스 Jr.의 호수비 덕분에 실점 없이 마무리했다.

🧤 타티스 Jr., 공수 완벽 퍼포먼스

페르난도 타티스 Jr.는 경기 첫 타석에서 리드오프 홈런을 터뜨리고, 9회말에는 담장 앞 캐치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수비에서도 슬라이딩 캐치, 점프 캐치 등 하이라이트급 장면을 여럿 만들어냈다.
“이 투수들 덕분에 수비도 집중이 잘 된다. 진짜 즐겁게 야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좋은 야구는 좋은 피칭에서 시작된다.” - 파드리스 감독 마이크 실트

💥 애리조나, 9회말 5점 폭발

다이아몬드백스는 4-0으로 끌려가던 9회말, 믿기 힘든 5득점 빅이닝으로 5-4 끝내기 역전승을 거뒀다.
코빈 캐롤이 2타점 2루타로 3:4로 따라 갔고, 제이크 맥카시는 동점 적시타를 기록했다.
구리엘 주니어는 끝내기 희생플라이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밀워키의 대역전패.

“불가능해 보였던 경기, 9회에 모든 게 뒤집혔다.”

📊 오늘의 요약

  • 이정후, MLB 2루타 부문 MLB 전체 1위 등극
  • 🌀 오타니, 불펜 세션 소화… 다저스는 컵스에 16:0 대패
  • ⚾ 파드리스, 시즌 5번째 셧아웃… 홈 9전 전승
  • KBO 출신 카일 하트, 6이닝 무실점 명품 투구
  • 🧊 파드리스 불펜 ERA 1.51, 리그 최고
  • 🧤 타티스 Jr., 리드오프 홈런+끝내기 수비
  • 🔁 애리조나, 9회말 5점 역전쇼